로지텍, 초보자 위한 고화질 웹캠 2종 출시
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간편한 설치와 편리한 사용으로 손쉽게 화상통화를 할 수 있게 해 주는 '로지텍 웹캠 2종 (Logitech Webcam C170, C110)' 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웹캠 2종은 세련된 스타일의 클립 고정식 형태로, 데스크탑이나 랩탑에 쉽게 장착이 가능하다. 내장된 자동 소음 감소 기능의 마이크를 통해 주변의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선명한 사운드로 화상통화를 즐길 수 있으며, 로지텍 플루이드 크리스탈(Logitech Fluid Crystal™)기술이 탑재되어 부드러운 영상, 명확한 이미지, 풍부한 색상과 선명한 음향을 골고루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들 웹캠은 초당 최대 30의 프레임 속도를 제공, 영화관 수준의 화질을 구현하며, XVGA(1024 x768)급 영상 캡처가 가능하다.
▲ 로지텍 웹캠 C170
로지텍 웹캠 C170 (Logitech Webcam C170) 은 끊김 현상이 없으며, 주변 소음을 차단함과 동시에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보정 시 최대 500만 화소의 사진 캡처가 가능하다.
로지텍 웹캠 C110 (Logitech Webcam C110) 은 고화질의 동영상과 130만 화소의 선명한 사진 캡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여 웹캠 초보 이용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간편한 사용 방법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도 웹캠 C110의 장점.
▲ 로지텍 웹캠 C110
로지텍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새로 출시된 웹캠 제품군은 고품질 동영상을 제공하면서도 설치와 이용이 간편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며 "로지텍 웹캠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더 많이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