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아이패드·아이폰 최적화 '블루투스 키보드 X10' 출시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아이패드와 아이폰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키보드 'X10 imini Keyboard'를 출시한다.
스카이디지탈의 블루투스 키보드 'X10 imini Keyboard'는 지난 7월에 출시한 다이어리 스타일의 아이패드2 가죽케이스 겸용 블루투스 키보드에서 키보드만 분리된 제품이다. 키보드만 따로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으로 가죽케이스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의 출시가격은 59,000원.
'X10 imini Keyboard'는 아이패드와 아이폰, 아이팟터치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블루투스 키보드로 최고 품질의 펜타그래프 모듈을 탑재해 보다 부드럽고 편안하게 타이핑 할 수 있으며, 장시간 사용시 손목의 피로를 줄여 준다. 또한, 장시간 사용 가능한 리튬-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번거롭게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USB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주)스카이디지탈 담당자는 "기존 가죽케이스 겸용 제품에서 키보드만 분리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주)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www.skyok.co.kr / 02-712-707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