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구입하면 미니 스피커 'X-MINI' 드려요~
하이엔드 헤드폰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Soul by Loudacris)는 자사 제품 모델인 힙합 아이돌 그룹 '빅뱅'이 아시아 최초로 2011 EMA(유럽뮤직어워드)에서 수상한 것을 기념하고자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성능 휴대용 미니스피커 'X-MINI'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의 헤드폰(SL300, SL150) 구매 고객에게는 'X-MINI MAXⅡ'를, 이어폰 (SL99, SL49)의 구매 고객에게는 'X-MINI 1.1'을 증정한다. 애플 프리미엄 스토어 프리스비(Frisbee)와 에이숍, 핫트랙 등 오프라인 매장 구매와 온라인 주문 구매 모두 해당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X-MINI'는 디자인, 휴대성, 사운드, 3박자를 고루 갖춘 고성능 휴대용 미니스피커로, 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이다. 동급의 타 제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40mm 유닛을 탑재하여 풍부하면서도 또렷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의 국내 시장 마케팅을 총괄하는 소울앤미디어그룹 이창우 부장은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의 공식 모델인 빅뱅이 '2011 MTV EMA'에서 월드 와이드 액트 상을 수상해 한국 가수의 위상을 높인 것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와 고성능 초소형 미니 스피커 'X-MINI'의 매력을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는 강력한 베이스와 깔끔한 중고음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주목받는 하이엔드 헤드폰 브랜드이다. 귀를 완벽하게 덮어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Over-ear 설계뿐 아니라 트렌디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컬러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모델 빅뱅이 직접 디자인한 이어폰 'SL49 그린, 레드 에디션'이 출시되기도 했다.
이규빈 기자 nazo@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