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공식 인증 매장 '윌리스', 'Fun with iPad' 행사로 즐거움 선사
애플 공식 인증매장 '윌리스(willy's)'는 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간 '펀 위드 아이패드(Fun with iPad)'행사를 전 4개 매장(이대,종로,신사,잠실)에서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에는 컴투스의 스마트폰용 스포츠 게임 '홈런배틀 3D'을 이용한 게임대회가 개최된다.글로벌 인기게임인 '홈런배틀 3D'의 온라인 대전을 통해 윌리스 4개점에 방문한 고객들끼리 실시간 대결을 펼친다. 대결은 토너먼트 식으로 진행되며 3연승을 한 고객에게 '결승진출권'이 부여된다.행사 마지막 날인 27일에 치뤄지는 결승전은 윌리스 4개 매장의 우승자들이 대결을 펼쳐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최종 우승자에게 '아이패드2'가 상품으로 전달되며, 2, 3, 4등을 한 고객에게는'아이팟 터치'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윌리스의 전문가들이 아이패드의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에 대해 설명해 주는 '아이패드 데모(iPad Demo)'가 실시된다.데모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전문가가 아이패드를 이용해 고객의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된다.행사 기간 중 아이패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일부 액세서리 할인도 적용된다.
윌리스의 한 관계자는 "아이패드에 대해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현재 매장에서 매일 진행해 온 아이패드 데모에도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어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정보제공과 즐거움을 주는 윌리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윌리스 종로점(왼쪽)과 이대점(오른쪽)
게임대회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윌리스 홈페이지(www.willys.kr)및 윌리스 매장(이대, 종로, 신사, 잠실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규빈 기자 nazo@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