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 레이싱 모델 '육지혜·주다하'와 함께 신제품 체험행사 개최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인 Galaxy Microsystems Ltd.(www.galaxytech.com)의 한국지사 갤럭시코리아(www.galaxytech.co.kr)는 지난 12월 10일 토요일 용산 아이코다 본점에서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 하였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는 4개의 모니터를 동시에 지원하는 GeForce GTX 570 MDT, 560 MDT 와 데스크탑·노트북·스마트폰·아이패드 등을 1080P Full HD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는 Galaxy Stream HD 을 발표하였다. NVDIA의 'Gear UP Game ON' 일환인 '베트맨 : 아캄 시티' 와 베틀필드 3 체험 행사에는 많은 관람객이 몰려 열기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코리아 그래픽 카드인 GTX 560 MDT, 560 Ti SLIM, 560 SLIM 세 종류의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행운을 바라는 관람객의 열기가 뜨거웠다. 특히 이번 체험행사에는 인기 레이싱모델 육지혜씨와 주다하씨의 포토 타임을 진행하여 발표회장을 더욱 달구웠다고.
갤럭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발표회를 주기적으로 개최하여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