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UFC 김동현 복귀전 응원 이벤트 실시
그래텍이 서비스하는 곰TV(www.gomtv.com)가 오는 31일 오전 11시(한국 시간) 열리는 UFC(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 이하 UFC) 141회 생중계를 앞두고 김동현 선수의 복귀전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세계 최고의 종합 격투기 대회 UFC에 진출한 최초의 한국인 파이터 김동현 선수는 화려한 5연승을 거둔 후 첫 패배를 기록한 바 있다. 패배 이후 가지는 첫 경기인만큼 '스턴건' 김동현 선수가 복귀전인 UFC 141회를 재기의 발판으로 삼고 다시 도약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곰TV는 팬들의 마음을 모아 김동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30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곰TV 사이트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로 응원 메시지를 남긴 팬들 중 추첨을 통해 국내 최대 온라인 멀티 브랜드샵 플레이어(PLAYER)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이용권을 포함해 총 300만원 상당의 상품 이용권을 적립금 형태로 증정된다.
또한, 곰TV는 응원 이벤트와 함께 채널 345번을 통해 지난 UFC 경기와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TUF 영상도 무료로 제공한다. 관련 영상은 곰TV 앱을 통해 모바일로도 언제 어디서나 시청 가능하다.
그래텍 콘텐츠사업본부 남윤철 팀장은 "종합 격투기계의 한류격인 김동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곰TV와 함께 세계 대회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동현 선수가 캐나다의 션 피어슨 선수를 상대로 복귀전을 치르는 이번 UFC 141회에서는, 네이트 디아즈, 도널드 세로니, 존 피치, 조니 헨드릭스 선수가 출전한다. 또 WWE, 전UFC 헤비급 챔피언 브록 레스너와 프라이드, K1, 스트라이크포스의 괴물 파이터 알리스타 오브레임의 헤비급 빅매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2012년 1월 14일(현지 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로에서 열리는 새해 첫 대회인 UFC 142회도 곰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규빈 기자 nazo@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