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다기능 스탠드 기본 장착 24형 LED 모니터 출시
알파스캔(상호 아델피아인터내셔날, 대표 류영렬, www.alphascan.co.kr)은 자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TLED24 시리즈에 다기능 스탠드를 기본 장착한 신제품(모델명 : Alphascan 프레스티지 TLED24H2P)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에 기본 장착된 다기능 스탠드는 높이를 최대 115mm까지 조절할 수 있는 높낮이 기능, 최대 270도까지 좌우로 회전하는 스위블 기능, -1도에서 20도까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이 있어 사용의 편리함과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 HDMI 입력단자가 2개 장착되어 있어 케이블을 뺐다 켰다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멀티미디어 기기를 즐길 수 있으며, 5백만대 :1의 동적 명암비와 2ms의 빠른 응답속도, 1920x1080 Full HD 화면을 통해 선명하고 실감나는 화면을 제공하고, 3W 스피커가 2개 내장되어 있어 화질과 사운드 품질을 두루 갖추고 있다. 제품 측면에는 오디오 아웃단자가 있어 헤드폰, 이어폰 등을 편리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HDCP를 지원하여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16:9 와이드를 선호하는 엑스박스 360, 플레이스테이션 3 등 콘솔 게임기와의 폭넓은 확장성 또한 뛰어나다.
TLED24H2P는 24형 LED 모니터로 별도의 아답타가 필요 없는 파워 내장형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16mm 두께의 울트라 슬림 디자인에 블랙 수퍼 하이글로시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신제품은 알파스캔의 스마트 절전 기술을 적용하여 소비전력이 25W에 불과한 초절전 친환경 LED제품으로, Eco(절전) 모드로 사용시 저전력 시스템을 구현하여 추가로 35%의 절전이 가능하다.
알파스캔 국내전략사업부 김형일 이사는 "다기능 스탠드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여 이번 신제품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항상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제품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