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레이빙으로 나만의 '갤럭시 노트'를 만나세요~
삼성전자의 신개념 스마트 기기 '갤럭시 노트'에 사용자만의 개성이 더해진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의 뒷면에 구매 고객의 이니셜이나 특별한 문구를 새겨 주는 '갤럭시 노트 인그레이빙(Engraving, 각인) 서비스'를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노트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행사 기간동안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모바일샵에서 갤럭시 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후면 커버에 소비자가 원하는 문구를 레이저로 새겨 넣어주는 프로모션으로 폰트도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를 선물하는 경우 특별한 메시지를 새겨 전달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 서초동 딜라이트를 비롯해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의 주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삼성 모바일샵 10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 구매시 받은 '갤럭시 노트 인그레이빙 서비스' 쿠폰을 제시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신만의 특별한 갤럭시 노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 노트 마이크로사이트(www.howtolivesmart.com/galaxyno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