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부문
'2012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가트너의 '2012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2012 Magic Quadrant report)'에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플랫폼 부문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되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가트너의 존 헤거티(John Hagerty), 리타 L. 살람(Rita L. Sallam), 제임스 리차드슨(James Richardson)이 집필했으며, 2012년 2월 6일 발표되었다.
이번 선정에 대해 가트너는 "조직들은 스마트하고 민첩하며 효과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필수 툴로 BI를 인식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리더에 선정된 벤더들은 BI 플랫폼 성능이 상당히 뛰어나며, 광범위한 BI 전략을 지원하는 전사적 실행 능력을 갖췄다. 리더로 선정된 업체들은 전세계적인 기반에서 운영 능력과 생존 경쟁력을 보유했으며, 바이어들과 공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목표를 분명히 하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최고운영책임자(COO) 산주 반살(Sanju Bansal)은 "이번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된 것은 빅데이터, 모바일, 소셜, 클라우드 트렌드를 자본화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 개발에 쏟은 우리의 혁신적인 노력과 더불어, 기술 개발에 대한 고객과의 오랜 약속을 인정받은 결과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가트너 리포트는 웹사이트(www.microstrategy.com/Gartner)에서 열람할 수 있다.
이규빈 기자 nazo@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