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코, 미니 PC '미니레터' 신제품 3종 출시
미니 PC 플랫폼 전문 기업 ㈜비아코(대표 황진삼, www.viako.com)는 에서 새로운 미니레터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미니레터 시리즈는 기존에 ML-45시리즈의 후속 모델로 전면부 디자인을 새롭게 수정하였으며, 사용자 편의성과 고객분들에 요구를 반영하여 미니 멀티미디어 PC로서에 기능 강화에 초점을 두어 제작된 것이 특징.
ML-45 D2700 WiFi 시리즈는 인텔에 새로운 아톰코어인 Cedar Trail D2700이 장착되어 있으며, 그래픽 성능 향상을 위해 별도로 엔비디아사에 Geforce 520 512MB VRAM이 내장되어 있어 다수에 3D게임과 Full HD동영상을 지원한다.
ML-45 HM65-i5 WiFi 시리즈는 인텔에 HM65 Express 칩셋이 장착되어 있으며, 인텔에 모바일 Sandy Bridge i5-2467이 내장되어 미니PC에서도 고성능과 저전력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ML-45 HM65-C8 WiFi 제품은 ML-45 HM65-i5 WiFi 모델과 동일한 칩셋에 CPU만 인텔에 Celeron 867이 장착되어 가격적인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다.
㈜비아코 관계자는 "비아코의 미니레터 신제품 시리즈는 국내 경기를 반영하여, 소비자의 욕구에 부합할 수 있는 가격대와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비아코에서는 새롭게 개발중인 2가지 제품을 3월내로 내수 시장에 출시 할 예정으로 현재 미니PC 점유율 회복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또한 고객 서비스 역시 한층 강화하고 제품 및 기업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아코는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새로운 미니레터 시리즈는 3월 15일 정식 판매가 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아코 홈페이지(www.viak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