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매직 블루투스 키보드, 써보고 마음에 안들면 반품하세요~
입력장치 브랜드 아이매직(iMAGiC)에서 아이패드, 아이폰, 갤럭시S, 갤럭시 노트/탭 및 스마트기기와 호환되는 블루투스 미니 키보드 YH001 제품을 이달 14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월 5일 출시전 프로모션 100개 행사가 4분만에 매진되어 블루투스 키보드에 관심이 높아진 점을 감안하여 아이매직은 출시행사 시 "써보고 반품 가능" 하다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블루투스 키보드 업체에선 처음으로 실버, 블랙, 화이트, 핑크 4가지 색상을 동시에 출시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했고, 가격적 측면에서도 출시 행사가격 19,500원이라는 팬터그래프 방식 키보드에선 현재까지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으로 내놓아 블루투스 키보드의 새로운 돌풍이 예상된다.
10일간 써보고 반품이 가능한 조건이고 반품시에도 아이매직측에서 배송비를 부담하니 무료 체험이라 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이 아닐 수 없다. 아이매직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블루투스 키보드를 경험하지 못했던 고객이나 사용을 예정했던 고객 누구나가 부담이 없는 행사가 될 것이라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아이매직의 블루투스 미니 키보드 YH001의 정상 소비자가격은 28,000원으로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이매직(www.imagicinput.co.kr / 02-702-0452)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