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 에어컨, TVCF '매직윈도우'편 온에어

2012.03.20 가전 편집.취재팀 기자 :

 

LG 휘센 에어컨, TVCF '매직윈도우'편 온에어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는 2012년형 휘센 에어컨 신제품의 특징을 담은 TV광고 '매직윈도우'편을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매직윈도우'편은 올해 휘센 에어컨의 브랜드 슬로건인 '바람을 안다, 그래서 1등이다'의 의미를 2012년 신제품 특징인 매직윈도우와 연결하여 표현한 것으로 에어컨의 본질인 '바람(wind)'에 대한 휘센만의 자신감을 위트있게 담아냈다고.

 

 

이번 신규 CF는 휘센 에어컨의 '리얼 4D 입체 냉방'을 실현시킨 '매직윈도우' 창을 모티브로 하여 펭귄, 서핑보더 등이 사각창을 통과할 때마다 즉시 차가운 눈과 얼음을 만나는 시원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휘센 매직윈도우만의 빠르고 강력한 바람의 효과를 크리에이티브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LG전자는 올해 신제품 TV광고를 1등 바람의 자신감을 보여주는 바람시리즈와 1등 에어컨 휘센만의 기술을 표현한 매직윈도우편으로 나누어 휘센이 추구하는 '바람의 본질'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앞서 공개되었던 바람시리즈가 잔잔한 바람소리와 시원하고 청량한 영상을 통해 다가오는 봄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에게 휘센이 추구하는 '바람의 본질'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면, '매직윈도우'편은 그 '바람'이 어떤 것인지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는 혜택을 보다 직접적으로 표현하며 광고 효과를 더욱 높였다.

 

또한 성실하고 건강한 이미지의 모델 조인성과 손연재가 함께 출연해 신제품의 기능적인 가치에 진정성을 부여하며 이를 소비자들에게 감성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광고를 통해 소개되는 휘센 에어컨 신제품의 '매직 윈도우'는 기존 상·좌·우면의 3D냉방에 매직윈도우의 바람(중앙)까지 더해져 세계 최초로 '리얼 4D 입체냉방'을 실현시켰다. 또 이번 휘센 신제품은 업계 최초로 냉각 팬 구조를 개선한 '2X 쿨링 시스템'을 적용, 냉방 속도가 기존대비 3배 빠르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 한웅현 상무는 "이번 CF는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매직윈도우를 통한 바람의 본질을 감성적으로 표현함으로써 1등 바람 휘센만의 자신감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특히 두 광고 모델의 진실된 이미지가 광고에서 이야기하는 휘센만의 기능과 가치에 '진정성'이라는 이미지를 더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634 Review 3,424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