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멀테이크, OCN 드라마 '히어로'에 PC케이스 및 게이밍 기어 협찬
PC 주변기기 및 게이밍 기어 제조 기업인 써멀테이크(www.thermaltake.com)는 OCN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히어로>에 자사 PC케이스 및 게이밍 기어가 대거 협찬됐다고 밝혔다.
히어로는 국내 최초 히어로 액션 장르로 5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양동근이 주연을 맡으며 지난주 첫 회부터 케이블 TV 동 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르는 등 연일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히어로는 미래의 파산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부정부패가 만연한 가상의 도시에서 벌어지는 판타지를 그리고 있으며, 미래지향적인 컨셉에 맞춰 써멀테이크社의 PC케이스(Level 10 GT)와 동사 브랜드인 Tt eSPORTS의 키보드(Challenger Pro), 마우스(Black, Azurues mini), 헤드셋(Shock, Shock Spin) 등이 촬영에 협찬됐다.
특히 이번 협찬된 제품 중에는 BMW의 디자인웍스 USA 스튜디오와 공동 제작으로 전세계 화제를 모은 Level 10 시리즈의 'Level 10 GT Snow Edition' PC케이스가 협찬되어 흑철(양동근)의 아지트와 경찰서에 중점 배치되었다.
Level 10 시리즈는 2010,2011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수상은 물론, iF Product Design Award 수상, IDEA Award 동상 수상, G-Mark Design Award 수상 등 PC케이스 디자인부문 오스카상을 획득할 정도록 전세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써멀테이크의 한국 디스트리뷰트인 ㈜피에스코(대표 박상원)는 "드라마 협찬을 통해 써멀테이크 제품 고유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히어로는 영화와 같은 초대형 스케일과 함께 3월 18일 첫 방송을 100분 파격 편성으로 시작했으며, 드라마 주연을 맡은 양동근 및 한채아, 최철호, 손병호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히어로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