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TCG 출시 임박
- '던전앤파이터' 8월 4일 부산에서 유저간담회 개최
- '던전앤파이터' 트레이닝 카드게임 (TCG) 간담회 통해 유저들에게 최초 공개
- '던전앤파이터' 퍼블리셔인 삼성전자의 프로게임단 “칸” 결승전 함께 응원나서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가 여름방학을 맞아 8월 4일 부산 광안리 호메르스 호텔에서 유저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약 50여명의 유저들과 함께 진행된 유저 간담회는 “던전앤파이터”의 퍼블리셔인 삼성전자의 프로게임단 “칸”이 신한은행 프로리그 2007 결승전에 1위로 광안리 무대에 진출하면서 “던전앤파이터” 간담회 참여와 프로리그 결승전을 함께 응원하는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간담회에서는 “던전앤파이터” 트레이드 카드 게임 (이하 TCG)를 최초로 공개하여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오플에서 자체 제작한 TCG는 “던전앤파이터”의 온라인 게임 내용을 활용한 대전 형식의 게임으로 게임내의 결투장을 그대로 옮겨놓아 컴퓨터가 없어도 결투장의 긴장감과 전략, 스킬콤보 등을 맛볼 수 있게 구성되었다. 또한 온라인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여러가지 무기, 방어구 등 아이템의 실제 모습을 카드의 일러스트로 확인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TCG는 오는 8월 9일부터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4일동안 1차 클로즈베타를 실시한다.
이밖에도 개발자들과 함께 “던전앤파이터”의 던전, 캐릭터, 퀘스트 등 게임내 다양한 내용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으며, 향후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서 살짝 공개하기도 하였다.
4시간여동안 진행된 유저 간담회 후에는 “던전앤파이터” 개발자들과 유저들이 함께 광안리 무대로 이동하여 2007 프로리그 결승전 경기를 관람하기도 하는 등 여름방학을 맞아 유저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함께하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홈페이지: www.d-figh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