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엔비디아와 함께 GTX 680 로드쇼 열어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m)는 지난 6일 NVIDIA와 함께 GeForce GTX 680의 출시를 기념하는 로드쇼를 서울 용산 전자상가에서 열고 GeForce GTX 680의 우수한 성능을 대중에게 알렸다고 밝혔다.
용산에 위치한 선인프라자에서 진행 된 이 날 행사에서는 GeForce GTX 680 그래픽카드 제품 전시와 성능 시연을 통해 그 성능의 우수성을 강조했으며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코너에서는 GeForce GTX 680의 특징이 담긴 숫자를 맞추는 '지포스를 잡아라' 이벤트가 펼쳐졌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에게 즉석 복권을 나눠주고 당첨자에게는 EVGA GeForce GTX 580과 XENON GeForce GTX 560 Ti, HV GeForce GTX 560 Ti 등의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비롯한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였다.
특히 NVIDIA는 이 날 행사에서 (주)이엠텍아이엔씨에 GeForce GTX 680 공식 론치 파트너의 지위를 인정하는 인증패를 수여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되었다.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NVIDIA GeForce GTX 680 론치 파트너로 선정된 (주)이엠텍아이엔씨는 지난 달 GeForce GTX 680 공식 발표일에 맞춰 순수 한글 표기로 만든 패키지의 XENON GeForce GTX 680 Master와 HV GeForce GTX 680 Prime Edition을 선 보여 국내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하고 국내 브랜드의 자존심을 지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NVIDIA GeForce GTX 680은 28nm 미세 공정 기술과 혁신적인 Kepler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싱글 GPU 그래픽카드로 기존의 어떠한 그래픽카드보다 더욱 부드럽고 생생한 그래픽 효과를 구현해줘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