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파워 V30 SSD, 15% 가격 인하 단행
대만 실리콘파워사(社) SSD의 공식 수입·유통사인 ㈜컴포인트(대표 유재호, www.compoint.co.kr)는 오늘 14일부터 '실리콘파워 Velox V30 SATA3 SSD'의 가격을 대폭 인하한다고 밝혔다.
실리콘파워 V30 시리즈는 최대 550MBps 속도의 고성능 SSD로 고품질의 동기식 낸드를 장착하여 업계 최장 5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안정성을 갖추고 있다.
㈜컴포인트 관계자는 "최근 SSD 시장은 연일 이어지는 특가이벤트 등으로 인해 가격구조가 혼탁한 양상을 보이고 있어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가 선택을 망설이는 양상"이라며, "이러한 상황에 실리콘파워 V30 시리즈는 정상판매가를 직접 인하하였기 때문에 특가이벤트를 기다리는 불편을 덜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고 인하 배경을 밝혔다. 이어 "또한 5년 무상 서비스의 고품질 제품을 업계 최저 수준의 가격에 공급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가격대 성능비는 최고 수준"이라고 덧붙였다.
실리콘파워 V30 SSD 시리즈는 14일 오늘부터, 기존 판매가대비 120GB 모델 기준 15% 인하된 14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컴포인트는 지난 2009년부터 기가바이트 노트북 및 주변기기의 공식 에이전시로 활약하고 있으며, 2011년 실리콘파워 SSD 수입유통을 시작해, 2012년에는 라이트온 SSD, 트롬베 노트북 가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무기로 국내 시장에 어필하고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