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텍컴퍼니, 스마트폰 배터리 걱정 NO~
대용량 보조 배터리 'VT9000' 출시
비전텍컴퍼니(대표이사 박찬석, www.visiontek.co.kr)는 스마트폰 등 휴대용 스마트 기기를 언제 어니서나 간편히 충전할 수 있는 'VISIONTEK VT9000'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9000mAh 고용량 슬림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한 제품으로 디자인과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폰이나 갤럭시 등 스마트폰 뿐만아니라 동시에 다른 전자기기까지 충전할 수 있도록 2개의 OUT포트(1A, 2.1A)를 내장해 일반충전과 급속충전이 가능하며, 한번의 터치로 남은 용량을 퍼센트(%) 숫자 LED로 표시해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견고한 파우치를 기본 제공하여 젠더와 케이블을 편리하게 수납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파우치에서 제품 본체를 빼내지 않아도 충전이 가능하게 디자인 되었다.
비전텍컴퍼니 박찬석 대표는 "본 제품은 스마트폰 사용이 빈번하신 분이나 여행, 레저활동 등 모바일 전자기기의 활용도가 높은 이것 하나로 충분히 유용할 것"이라며 까다로운 소비자의 니즈를 최대한 수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테스트를 거치는 데 수개월이 소요했을 만큼 용량과 성능 체크에 중점을 두었으며, 제조물배상책임보험 및 각종 국제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비전텍컴퍼니측은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자체 운영중인 쇼핑몰 웹파크(www.webp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