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텍-빅스푼, MOU 체결…공동 마케팅 전개
모니터 전문 브랜드 야마카시(YAMAKASI)의 제조사 위텍인스트루먼트(대표 명숙포, www.witechit.co.kr)와 게임 개발사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 www.bspoon.com)이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양사의 점진적인 발전을 위하여 공동 마케팅을 전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왼쪽부터)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 위텍인스트루먼트 김환준 부사장
이번 MOU 체결의 일환으로 양사는 서로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빅스푼코퍼레이션은 자사의 게임 프리잭(www.freejack.co.kr)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야마카시 브랜드 모니터 5대를 증정하는 행사를 벌이고, 위텍인스트루먼트는 야마카시 모니터 구매자에게 프리잭 아이템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양사는 6월에 진행될 프리잭 맵 개선에 맞춰 다음(www.daum.net)과 연계한 홍보활동도 펼친다는 계획이다.
위텍인스트루먼트와 빅스푼코퍼레이션 측은 "이번 MOU를 통해 각 사의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며, "더 나아가 고객들에게 좀 더 편의를 제공하고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빅스푼코퍼레이션의 프리잭은 위텍인스트루먼트의 모니터 브랜드 야마카시의 파쿠르 운동을 테마로하는 게임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