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품질·효율 두 마리 토끼 잡았다
'UDEA Real 600W A-PFC' 출시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은 부품의 고급화와 안정적인 PCB 설계로 품질과 효율,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정격 600W 출력 PC 파워서플라이 'UDEA Real 600W A-PF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UDEA Real 600W는 정격 파워 서플라이의 보급화를 위해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야심차게 기획된 제품으로 부품의 고급화와 안정적인 PCB 설계를 통해 뛰어난 시스템 내구성과 정격 출력 및 고효율을 실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A-PFC 기능을 통해 80%에 이르는 효율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보호설계회로(Protection Circuit)로 과전압(OVP), 과온도(OTP), 과출력(OPP), 쇼트(SCP)에 의한 문제로부터 PC의 고장과 불량을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더불어 효율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더블 포워드 컨버터 회로와 고주파 노이즈를 제거하는 EMI회로를 탑재하여 제품의 안정성 및 내구성을 높였으며, ATX v2.3 설계 및 듀얼-레일 +12V 출력으로 최신 CPU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UDEA Real 600W A-PFC는 고사양 3D 게임을 위한 nVIDIA SLI 및 ATI CrossFireX 등 Multi-GPU 그래픽 기술을 지원할 수 있도록 PCI-E 2.0 6+2핀 + 6핀을 지원하며, 오토 팬 컨트롤 기능이 있는 저소음 140mm 쿨링팬을 장착하여 내부 발열해소에 최적화 되어 있다.
모든 케이블은 쉴딩처리 마감으로 스크래치 등으로 부터 케이블 손상을 방지하고 PC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대기전력 1w 미만 및 RoHS 인증을 받은 부품을 사용하여 그린 컴퓨팅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다.
UDEA Real 600W A-PFC의 출시가격은 6만원 후반대 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