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코, 알루미늄 미니 ITX 케이스 'ML-STYLE HYBRID' 출시
미니 PC 플랫폼 전문기업 ㈜비아코(대표 황진삼, www.viako.com)는 알루미늄 재질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MINI-ITX 기반 케이스 'ML-STYLE HYBRI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비아코가 설계하고 국내에서 제조되는 순수 국내산 제품으로, 100%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하여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강점이다. MINI-ITX 기반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케이스 전면에는 파워스위치만 위치하고 있어 심플함을 강조하였다. 케이스 후면에는 LP 사이즈의 PCI 슬롯 1개가 제공되어 필요에 따라 LP 타입의 그래픽카드를 추가하거나 TV카드 등을 장착할 수 있어 확장성도 기대할 수 있다.
ML-STYLE HYBRID 케이스는 3가지 옵션으로 판매가 된다. 첫번째는 케이스만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전원공급장치가 포함되지 않은 상태이고 두번째는 DC-TO-DC 120W와 함께 인텔의 아톰시리즈나 AMD의 E350시리즈에 적합한 12V 5A의 전원공급장치가 포함된 제품이다. 세번째는 DC-TO-DC 120W와 함께 인텔 펜티엄, 코어 i3·i5 또는 AMD LIANO 65W 이하 제품에 적합한 12V 8.3A의 전원공급장치가 포함된 제품이다.
한편, ML-STYLE HYBRID 케이스는 지난 6월 5일부터 9일까지 개최된 COMPUTEX TAIPEI 2012에서 비아코의 단독부스에 전시되어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기타 관련 문의는 ㈜비아코(www.viako.com)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