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스, Wi-Fi 300Mbps 지원 11n 유무선 공유기 'WF2419' 출시
네트워크 전문 그룹인 넷코어(Netcore)는 한국 법인인 ㈜네티스코리아(www.netiskorea.com)를 통해 IEEE 802.11n 기술이 채용 된 netis WF2419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netis WF2419는 무선 실측 속도 95Mbps이상을 지원하여 무선으로도 광랜 속도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으며, 최대 무선 연결 300Mbps Full Speed를 지원 하는 고성능의 보급형 유무선 인터넷 공유기이다. 특히, 전문 연구원으로 구성 된 R&D를 통해 다양한 인터넷 환경과 온라인 프로그램들이 사용되는 국내 인터넷 환경에 완벽히 대응하였다고 네티스코리아측은 설명했다.
netis WF2419에는 리얼텍(Realtek)사의 최신 RTL8196C CPU가 적용 되어 유선/무선 모두에서 안정된 성능을 보장하며, 5dBi 고출력/고감도 안테나와 MIMO 기술을 활용하여 최고 수준의 무선 송수신 거리와 안정적인 무선 속도를 제공하고 다중 채널 본딩 등 802.11n 핵심 기술을 완벽히 지원 한다.
또한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UI(유저 인터페이스)를 비롯하여 아이폰, 갤럭시 등의 스마트폰과 스마트TV, 테블릿PC등 와이파이(WiFi)를 지원 하는 모든 스마트 기기 들과 완벽한 호환이 가능 하고 멀티 SSID, QoS, 사용시간 제한 등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 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티스코리아 홈페이지(www.netis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스코리아 관계자는 "네티스는 년간 1500만대 가량의 전문 네트워크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며, "이와 같은 대량 생산 체재를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네트워크 제품을 계속해서 공급 할 계획에 있으며, 국내에 소개 하는 제품은 품질 및 성능이 검증된 제품으로만 까다롭게 진행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