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몰, 8월 30일 그랜드오픈…마이크로사이트·페이스북 오픈
오는 8월 30일 그랜드오픈을 앞둔 여의도 최초의 인터내셔널 쇼핑몰인 'IFC 몰(IFC Mall)'은 7월 2일부터 마이크로사이트(www.ifcmallseoul.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ifcmallseoul),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fcmallseoul)를 오픈, 기념 댓글 이벤트 및 퀴즈를 7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IFC몰은 이와 같은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채널을 비롯하여, 소비자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통해 쇼핑몰의 그랜드오픈을 알리고, 오피스 타운으로만 인식되었던 여의도가 쇼핑과 문화가 공존하는 중심상권으로 변화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여의도에 바란다'는 여의도에 바라는 점을 자유롭게 댓글로 다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매주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는 총 900명에게 드링크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IFC몰은 마이크로사이트를 오는 8월부터 공식 웹사이트로 전환해 더욱 다채로운 소식을 알리고 즐거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IFC몰 입구 조감도
한편,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IFC서울을 대표하는 쇼핑몰인 IFC몰은 인터내셔널 스타일(International style)을 컨셉으로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성향을 보이지만 트렌디함과 퀄리티를 추구하는 20~30대 커리어우먼 및 트렌디한 남성을 주요 타깃으로 하였다. 한국에 처음으로 론칭하는 홀리스터를 비롯해 국내외 모든 대표 SPA 패션브랜드가 대거 입점할 예정이며, CGV 멀티플렉스 영화관, 영풍문고 및 레스토랑을 포함한 110여 개의 매장을 통해 방문객에게 쇼핑, 문화, 외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