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우양재단, 대학생 후원 '힘내라 대학생' 캠페인 진행
㈜그래텍(대표 배인식, www.gretech.com)이 운영하는 곰TV(www.gomtv.com)는 우양재단(이사장 정의승, www.woowang.org)과 공동으로 경제적인 이유로 학업이 어려운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후원금을 모금하는 '힘내라 대학생' 캠페인을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곰TV를 통해 진행되며, 곰TV 사용자는 누구나 해당 캠페인 배너를 클릭해, '후원하기' 또는 '문자보내기' 버튼을 눌러 후원에 참여 할 수 있다.
곰TV 사용자들이 모금한 후원금은 전액 우양재단을 통해 형편이 어려운 대학생들에게 전달되며, 꿈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청년들의 다양한 사연도 소개한다.
박정민 ㈜그래텍 통합마케팅본부장은 "곰TV는 가정 형편으로 인해 학업을 지속하기 힘든 대학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학업을 계속할 수 있는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우양재단과 공동으로 '힘내라 대학생' 캠페인을 기획했다. 곰TV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일 700만명의 곰TV 사용자들이 후원에 참여해 나눔과 도움의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희망한다. 향후 곰TV는 청년들을 후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우양재단은 지난 1983년부터 현재까지 장학사업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 현재는 대학생뿐만 아니라 탈북 청년들의 학업 지원에도 힘쓰고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