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락스, 멤브레인 표준 키보드 노린다 'IRK14WN' 출시
입력장치 전문 브랜드 아이락스(i-rocks, www.i-rocks.co.kr)가 부드럽고 조용한 타이핑으로 일상의 환경은 물론 오피스 및 게임에서도 최적화를 꾀한 멤브레인 키보드 'IRK14WN'을 출시하였다.
그동안 팬터그래프 방식의 키보드로 사용자들에게 인정을 받으며 독창적인 영역을 개척해 온 아이락스가 선보이는 신제품 IRK14WN은 더욱 대중적인 사용자의 환경을 고려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IRK14WN은 전형적인 106키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모서리 부분을 라운딩 처리하여 편의를 높였으며, 전통적인 멤브레인 방식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오랜시간 사용해도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다고 아이락스측은 설명했다.
또한 선명하면서도 잘 지워지지 않는 레이저 방식의 키프린팅 자판을 가지고 있으며, 배수구를 통해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은 최대 11키 동시입력이 가능해 정확하고 빠른 반응력으로 게이밍 키보드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수행해 PC방 등에서의 수요도 기대해 볼 만한 제품이다.
아이락스 IRK14WN 멤브레인 키보드의 소비자가격은 9,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락스(www.i-rock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