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세야, 클라우드 기반 IT 시스템 관리 솔루션,
'카세야 SaaS 번들(Kaseya SaaS Bundle)' 출시
IT 자동화 관리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카세야(회장 제럴드 블렉키, www.kaseya.ccom)는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IT 시스템 관리 솔루션인 '카세야 SaaS 번들(Kaseya SaaS Bundl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카세야 SaaS 번들은 고객들이 필요에 따라 자사의 상황에 맞는 IT 시스템 관리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파운데이션(Foundation)과 에센셜(Essentials), 어드벤스드(Advanced) 등의 3가지 서비스 모델로 제공된다.
새로운 솔루션은 IT 관리자들이 전문가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IT 자동화 기능을 활용하여 기존 브레이크 픽스(Break-Fix: 문제가 생가면 조치를 취하는 방식) 프로세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카세야는 고객들에게 카세야 웹사이트 www.Kaseya.com를 통해 직접 관련 서비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셀프 서비스 옵션'을 제공한다.
▲ 카세야 SaaS 번들
IT 조사기관 EMA(Enterprise Management Associates)의 리서치 총괄 이사인 스티브 브라센(Steve Brasen)은 "고객 기업들은 필요에 따라 서비스 형식으로 소프트웨어를 온라인 상에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카세야의 새로운 조합형(모듈러) IT 관리 솔루션을 활용하여, 비용 효율적으로 자사의 IT환경을 관리하기 위한 적절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카세야 밥 데이비스(Bob Davis) CMO는 "우리는 소규모 IT 부서나 서비스 사업자들을 비롯하여 많은 잠재 고객들이 기존의 브레이크 픽스(Break-Fix: 문제가 생가면 조치를 취하는 방식) 방식을 개선하여 완벽한 IT 자동화 관리 시스템을 갖출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의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필요에 따라 솔루션을 구입해 사용할 수 있는 SaaS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실제로 IT 시스템 관리에 익숙지 않은 고객 들이 기초 제품을 사용해 쉽게 관리 업무를 실행해 볼 수 있다"고 말하고 "특히 카세야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판매되고 있어, 필요에 따라 365일 24시간 IT 시스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SaaS 번들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카세야코리아 이인구 지사장은 "올 하반기 중에 한글화하여, 국내에도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부담 없이 백업이나 패치 설치, 보안 등의 당면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다"라고 말하고, "특히 중소규모의 유지보수사나 중견중소기업(SMB)은 카세야가 제공하는 SaaS 형태의 솔루션을 통해 초기 도입 비용을 줄여, 쉽게 자동화된 IT 자원 관리로 서비스 제공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 나아가 여러 기업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