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오스뮴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국내 공식 출시
기가바이트 주변기기 공식 수입·유통사인 ㈜컴포인트(대표 유재호, www.compoint.co.kr)는 '기가바이트 Osmium(오스뮴)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Osmium 키보드는 가장 부드러운 키감을 특징으로하는 체리사의 MX 적축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하여 45g의 가벼운 압력으로 동작, 빠르고 조용한 키보딩이 가능한 제품이다.
체리 MX 적축 기계식 스위치는 5,000만회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사실상 무한 대에 가까운- 모든 키에 걸쳐 최대 64키 동시입력을 지원한다. 또한 초당 1,000번의 데이터 전송으로 사용자의 입력이 아무리 빠르더라도 누락없이 전송이 가능하다.
프로급 게이머도 만족할 만한 게이밍 키보드로서의 모습도 탄탄하다. 18K 금도금으로 신뢰성을 높인 USB 3.0과 사운드 허브 기능도 탑재하고 있으며, 전 키에 걸쳐 블루 LED 백라이트를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백라이트의 밝기와 음량은 다이얼 형태로 구성해 편의성과 시각적인 디자인 효과를 높였다.
여기에 더해 기가바이트의 독자적인 하드웨어 방식의 Aivia Ghost™ 매크로 엔진을 탑재해 복잡한 입력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매크로 기능을 지원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관련 문의는 ㈜컴포인트(www.compoi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