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카트라이더 프로게임단 '팀제닉스' 정식 후원
기계식키보드 제조사 제닉스(www.xenics.co.kr)는 최고 인기 게임 중 하나인 카트라이더에 프로게임단 '팀제닉스'를 결성하여 정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팀제닉스'는 전 프로게이머 출신 아프리카 인기 BJ인 김택환 선수의 도움으로 결성하게 되었으며, 향후 김택환 선수가 '팀제닉스'의 운영을 담당한다고.
▲ 팀제닉스의 김택환 단장 (의상협찬 : 모즈룩)
김택환단장은 현 아프리카TV 최고의 인기 BJ중 한명으로 카트 전문 방송에 이어 이번 게임단 단장까지 맡아 김택환단장의 카트라이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다.
▲ 김택환단장과 팀제닉스 선수들
팀제닉스는 현재 (위 사진, 왼쪽부터) 김진호선수, 전재성선수, 김병후선수, 김택환단장, 최성호선수, 이요한선수 총 6명의 선수들로 구성 되어 있다. 16차리그는 준비 기간이 미흡했고 대회중간에 팀이 결성되어 각자 다른 팀으로 나오게 되었으며 아쉽게도 상위라운드에 진출 하진 못했다. 하지만 다음 대회부턴 '팀제닉스'로 데뷔하여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제닉스측은 기대하고 있다.
팀을 후원하는 제닉스사는 현재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유통 중이며 마우스, 마우스패드, 게이밍 헤드셋 등 다양한 제품등을 준비하고 있다.
이로써 제닉스사는 LOL에 제닉스 스톰 서든 팀제닉스, 던파 팀제닉스에 이어 4번째 게임단 후원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게임단에 어울리는 최고의 게이밍 주변기기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