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E-BLUE MAZER TYPE-R' 게이밍 마우스 공식 출시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사 제닉스(www.xenics.co.kr)는 일본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E-Blue사의 MAZER TYPE-R 게이밍 마우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제닉스는 MAZER 시리즈에 대하여 E-Blue가 야심차게 준비한 게이밍 기어 시리즈로 향후 높은 제원의 마우스와 게이밍 헤드셋 등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E-BLUE MAZER TYPE-R 게이밍 마우스
MAZER TYPE-R 은 LED 백라이트를 지원하고 AVAGO 사의 5090 센서를 탑재하여 최대 2400DPI까지 4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뛰어난 그립감과 전투기를 닮은 스타일리한 디자인이 특징인 게이밍 마우스이다.
▲ E-BLUE COBRA TYPE-M 게이밍 마우스
함께 선보이는 E-BLUE COBRA TYME-M 은 한국인의 그립에 맞춰 제작된 콤팩트 게이밍 마우스로 역시 LED 백라이트를 지원한다. 또한 매우 콤팩트하게 제작되어 작은 사이즈의 마우스를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최대 1600DPI 에 4000FPS를 지원하여 게임에 필요한 충분한 사양을 갖췄다.
▲ MAZER TYPE-L, MAZER TYPE-X
한편, 출시 예정에 있는 MAZER 시리즈인 MAZER TYPE-L은 최대 3500DPI 에 1000Hz POLLING RATE를 지원하는 하이그레이드 스펙의 LED 게이밍 마우스이며, MAZER TYPE-X는 LED 백라이트를 지원하고 베이스 이펙트를 지원하는 게이밍 헤드셋이다.
제닉스의 정주원 과장은 "기존 제닉스 TESORO 시리즈에 E-BLUE MAZER 시리즈 론칭으로 기존 고사양의 고급 게이밍 제품부터 게임에 최적화된 중저가 제품의 라인업 완성으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E-BLUE MAZER TYPE-R 게이밍 마우스의 정식 출시는 8월 29일로 예정 되어 있으며, 22일부터 1주일간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제닉스(www.xenic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