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Lenovo 씽크패드 '실시간 SMS 상담 서비스' 시행
Lenovo 공식파트너 ㈜웨이코스(대표 고민종, www.waycos.co.kr)는 9월 3일부터 Lenovo 제품에 대한 문의, 호환성, 배송에 관련된 문의를 휴대폰 SMS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응답이 가능한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웨이코스 관계자는 "기존의 시스템은 오픈마켓 게시판에 질문을 남긴 후 답변을 기다리는 형태였다면, 이번 SMS 서비스는 비지니스 노트북의 표준인 ThinkPad 의 높은 성능과 안정성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한 ㈜웨이코스의 새로운 서비스이다"라며, "오픈마켓의 질문 게시판 아닌, 지금 당장 SMS 또는 카카오톡으로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Lenovo 한국 공식파트너 ㈜웨이코스(www.waycosus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