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ACT10외전. 사신의 초대 업데이트 공개
- ‘던전앤파이터’ 9월 13일 [ACT10외전. 사신의 초대] 업데이트 실시
- 40층으로 이루어진 [사망의 탑] 컨텐츠 추가
- ACT10외전. 업데이트와 함께 [사신의 초대] 이벤트 실시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가 [ACT10외전. 사신의 초대] 업데이트를 9월 13일 적용하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되고 있는 것은 [사망의 탑] 컨텐츠의 추가이다. [사망의 탑]은 사신 드레이퓨스가 살고 있는 40층 규모의 탑으로 웨스트코스트의 북서쪽에 위치해있다. [사망의 탑]은 1레벨부터 60레벨까지 전레벨의 모든 유저가 입장가능하며, 이 던전에서는 몬스터와 함께 모험가의 모습과 똑같은 외모에 인공지능을 부여한 APC가 등장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코인과 소모품을 사용할 수 없으며, 그 대신 탑내에서 몬스터나 APC가 죽을 때 떨어지는 무색 큐브조각, HP 물약, MP 물약 등의 아이템들만 사용이 가능하다. 하늘성, 부유성에 이어 선보인 [사망의 탑]에서는 최고층에 도달한 파티들의 랭킹시스템이 추가되며, 40층 이후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층수를 계속 늘릴 예정이다.
이외에도 마법사의 전직직업인 ‘엘리멘탈마스터’의 각성이 추가되며, NPC 키리의 장비강화기 변화, 길드기능 개선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ACT10외전. 사신의 초대]를 통해 업데이트를 단행한 ‘던전앤파이터’는 이와함께 [사신의 초대]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동안 게임플레이를 하지 않은 유저에게는 레테의 강물을, 기존 유저에게는 레미의 손길100개, 코인10개, 마나에이드 100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홈페이지 : www. d-figh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