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룩, 'AT&D 코리아 브랜드' 선정
바이널아이(대표 조홍래 사장, http://i.vi-nyl.com)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AT&D 코리아 브랜드'에 자사의 투명디스플레이 쇼케이스 '트랜스룩'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AT&D(Advanced Technology & Design) 코리아 브랜드'는 해외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는 국내의 첨단기술 고품격 디자인 브랜드를 선정, 2009년 시행 이래 해마다 해외진출 지원·브랜드 홍보 등을 진행해왔다.
트랜스룩(TRANSLOOK, http://translook.info)은 주로 명품 전시, 제품 프로모션, 박물관 등에서 유효하게 쓰일 수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으로 해외 경쟁력·기업 성장성·첨단기술력·디자인경쟁력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선정되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런던 해로즈 백화점에 전시된 트랜스룩
특히 투명디스플레이 제품을 단순한 하드웨어에서 진일보한 융합 솔루션으로 재해석, 사용자가 꽂기만 하면 동작하는 플러그 앤드 플레이(Plug&Play) 제품으로 개발한 것이 특징으로 ▲탁월한 투명도와 색재현력을 자랑하는 자체 개발 투명디스플레이(Transparent Display), ▲터치로 제어하는 내부 360도 회전 턴테이블, ▲마케팅에 활용 가능한 CRM 데이터베이스 연동,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한 이메일·문자메시지 발송,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관리자 편의를 위한 터치인터페이스 ▲활용성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옵션 선택 사양 등 다양한 사용자 우선주의 디자인을 세계 최초로 선보이고 있다고 바이널아이측은 트랜스룩의 우수성을 설명했다.
바이널아이 조홍래 대표는 "앞으로는 첨단 기술과 디자인의 융합 제품을 중심으로 전세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며, "소프트웨어 경쟁력과 사용자를 배려하는 감성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바이널아이는 AT&D 코리아 브랜드 선정과 함께 해외전시회 참가, 제품 브랜드 홍보 등의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