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660·GTX650 공식 출시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이 GIGABYTE GeForce? GTX660/GTX650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GIGABYTE GeForce? GTX660 windforce 2X 제품은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위해 6pin의 보조 전원부를 구성하였고, 1,033MHz의 core base 클럭(Boost : 1,098MHz) 및 960개의 CUDA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다. 더불어 함께 출시되는 GIGABYTE GeForce? GTX650 제품에도 동일하게 6pin의 보조 전원부를 구성하였으며, 1110MHz의 core base 클럭 및 384개의 CUDA 프로세서를 탑재 하였다.
이들 제품에는 GeForce? GTX680을 통해 새롭게 선보였던 GPU Boost, Adaptive V-sync, NVIDIA 3D surround 등과 같은 최신 기술도 동일하게 적용되었다. 기존의 그래픽 카드 시장을 주도한 GTX560Ti, 560, 550Ti, 550을 대체 할 최신 모델로서 출시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차세대 주력 시장을 이끌 제품이라고 제이씨현시스템측은 소개했다.
GIGABYTE GeForce? GTX660 Windforce2X 는 성능과 내구성으로 인정받은 WINDFORCE-2X 쿨링 솔루션이 적용되어, 고풍량 100mm Dual Fan과 8mm 구리 히트파이프 4개가 장착, 효과적인 발열 제어가 가능하며 정숙성도 뛰어나다.
또한 GIGABYTE가 자랑하는 Ultra Durable2 설계기술로 디자인 되어 최고 품질로 인정 받은 일본산 Solid 캐패시터 및 Low RDS MOSFET 을 사용, 더 나은 전기적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효율적인 전력 분배를 통해 전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제공한다. 또한 메탈쵸크로 감싼 페라이트 코어를 사용하여 높은 주파수로 동작할 시에도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잡아주고 저장하여 불필요하게 손실되는 전력을 감소 시킨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GIGABYTE GeForce? GTX660/GTX650의 출시는 고성능, 고사양의 게임들을 즐기기 위해 PC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소비자 및 PC방 업주님들에게 부담을 줄인 가격으로 최고의 품질과 성능의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씨현시스템은 GIGABYTE GeForce? GTX660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0명에게 고급형 헤드셋 EAR-Z 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