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장하드' 아니죠, '스마트하드' 맞습니다.
마케팅 판매, 유통전문 가림토(karimto_inc.blog.me/)가 LG전자의 외장하드 '스마트하드 XE2' 붐업에 나섰다. 격(格)을 '당신의 품격입니다'로 승화시켜 슬로건으로 내걸고, 스마트하드의 10가지 차별화를 주장한다. 가림토는 기존 외장하드 대비 다양한 차별화와 특가 행사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극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 자료제공 : 가림토
가림토가 내건 10가지 차별화된 기능은 USB3.0으로 기존대비 최대 10배 빠른속도, 어디든 쉽게 수납 가능한 스마트한 크기, 크롬으로 멋내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컬러, 기본으로 제공되는 백업소프트웨어, LG만의 믿을 수 있는 2년 무상 A/S, 철저한 품질테스트, 다양한 스마트기기 호환, 저전력 및 저소음, 헤드파킹 및 안전기능 등 이다.
성능 외 판매가격도 '격'이 다르다. 1TB는 129,000 원, 500GB는 89,000 원의 특가 행사로 온라인에서 판매중이다. 1TB 14만원대, 500GB 10만원대 초반에 판매되는 경쟁제품 S사의 외장하드와 비교시에도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입장이다.
LG 스마트하드 XE2는 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외, 신세계, GS 등 대형몰 및 다양한 온, 오프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마트하드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동영상을 내려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상품권도 같이 제공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