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는 자사의 '지포스 GTX 660' 그래픽카드를 구입한 PC 방에 스탠딩 베너를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PC 방 구매 고객 이벤트로 선정된 PC방은 한달 전 최초로 GTX670 과 GTX660Ti 로 PC방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한 안양시 범계역의 '1% PC 라운지' 와 부천시 상동의 '이네이쳐 PC방'.
▲▼ 이네이처 PC방
'이네이쳐 PC방'은 조텍의 최고급 그래픽카드군인 지포스 GTX 670 DUAL KING 을 설치, PC방으로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카드 제원을 자랑하며, 더불어 인텔 코어 i7-3770 CPU 에 830 SSD 와 제닉스 M10G 키보드 등 주변에서 볼 수 없는 최고급 사양으로만 시스템을 구성하여 최고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1% PC 라운지' 는 그 동안 각종 PC방 매거진이나 웹진 등에도 다수 소개된 적이 있는 유명 매장으로 금연석과 흡연석을 완전 분리한 것은 물론 고급 에스프레소 머신까지 도입하는 등 한발 앞선 운영으로 여러 차례 도보된 유명 PC방이다. 인텔 코어 i7-2600 CPU와 830 SSD, nKeyboard, 26인치 모니터 등의 고급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이번 GTX660 시리즈의 출시에 맞추어 기존에 사용하던 조텍의 GTX560 Ti 에서 조텍의 지포스 GTX660 Ti Dual Silencer 로 업그레이드를 단행, 주변 PC방보다 한발 빠르게 강력한 경쟁력을 가지고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1% PC 라운지의 업주는 "조텍의 제품 퀄리티와 고객서비스에 대단히 만족하고 있다. 다음에도 역시 조텍의 그래픽카드로 업그레이드를 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 1% PC 라운지
PC방 전문 웹진인 PNN(ipnn.co.kr)의 이종훈 편집팀장은 "현재 PC방들 중 한발 앞서 나가는 분들은 과감한 투자와 고객 서비스를 증대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근래 PC방들 중에 업주님들께서 직접 에스프레소 머신등을 설치하시고 운영하시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고 현재 PC방 업주님들 사이에서 조텍 GeForce 제품군의 인기가 굉장히 좋아졌는데,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사후처리가 공감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조텍의 서만석 마케팅팀장은 "현재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인하여 PC방을 운영하시는 업주님들도 경영에 쉽지 않은 상황임을 잘 알고 있다"며, "그런 와중에도 업그레이드를 과감히 결정하고 저희 제품을 선택 해 주는 업주님들에게 회사 입장에서 판매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 이후의 영업에도 같이 고민하고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다가 이러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조텍의 이번 스텐딩 베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은 11월 5일부터 시작하여 조텍의 지포스 GTX 660 DUAL SILENCER 를 50대 이상 구매한 PC방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대 소진 시까지 진행 할 계획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