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는 비트피닉스(BITFENIX)의 PC 케이스 제품인 '프로디지 (Prodigy)' 제품에 대한 자율 사용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출시된 비트피닉스의 미니 타워(ITX) 규격의 PC 케이스 프로디지 제품을 구매한 유저들이 자율적인 사용기 혹은 장착, 조립기 등을 작성하여 직접 운영중인 블로그나 SNS, 활동중인 커뮤니티, 카페 등에 등록 후 이벤트 담당자에게 메일을 통해 신상정보와 등록한 사용기의 링크를 전달하면 우편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프로디지는 비트피닉스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응집된 제품으로, 출시 이전부터 국내 외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키워온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비트피닉스의 특허 기술인 소프터치(SofTouch™)로 도장 마감 처리된 외형은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내마모성이 장점이며, 심플하게 정리된 전면 디자인을 위해 2개의 USB3.0 포트와 스피커, 마이크의 오디오 입력단자, 파워, 리셋 버튼을 측면으로 두었다. 손잡이의 역할을 수행하는 4개의 받침대는 비트피닉스가 개발한 파이버플렉스 (FyberFlex™)라는 유연성을 띈 소재로 되어 있어 거치 상태에서도 이동 시에도 뛰어난 충격 흡수가 가능하다.
특히 미니타워 규격의 프로디지는 분리가 가능한 3.5인치와 2.5인치 공용 하드디스크 베이 5개를 가지고 있으며, 기본 160mm 길이의 VGA 사용이 가능하며, 하드케이지 분리 시에는 최장 320mm의 고성능 그래픽카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최근 수요가 높아진 SSD를 위해 최대 9개의 2.5인치 장착 위치를 지원하여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하는 등 미들타워 PC 케이스 못지 않은 알찬 내부 구성르 갖추고 있다.
독특한 메인보드 트레이가 위치한 프로디지는 이를 통해 높은 타워형 CPU 쿨러 장착에도 문제가 없도록 하였으며, 전면과 후면에 기본으로 장착된 120mm 팬 외에도 전면에는 140mm, 180mm, 200mm, 230mm 규격의 팬 장착이 가능하며, 후면에는 120mm, 140mm, 상단에는 120mm 팬이 2개까지 장착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프로디지 내부의 쿨링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 상단 내부에는 240mm 라디에이터까지 장착이 가능하여 수냉 시스템 구성에도 문제가 없도록 하였다.
프로디지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가 진행중이며 사용기 등록을 통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지급 이벤트는 지난 11월 5일부터 시작되어 동월 30일 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