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Razer의 한국 공식 파트너 ㈜웨이코스(대표 고민종, www.waycos.co.kr)는 Razer 'Synapse 2.0'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운영체제인 윈도우 8 을 공식 지원한다고 밝혔다.
Razer 'Synapse 2.0' 소프트웨어는 Razer 모든 제품에 적용 가능한 관리프로그램으로 Razer 제품별로 고유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클라우드를 지원하는 전용프로그램이다. 'Synapse 2.0' 은 Razer 키보드나 마우스 제품 접속 시 자동으로 인식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맞추어 최적화 시킬 수 있다.
Razer 에서는 윈도우8 을 공식 지원하는 Razer 제품들의 리스트를 공식 홈페이지(www.razersupport.com/index.php?_m=downloads&_a=view)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Razer 마우스와 키보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Razer에서는 11월부터 나머지 제품들에 대해 순차적으로 윈도우8 을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Razer 모든 제품들에 적용될 예정이다.
Razer 한국 공식파트너사인 ㈜웨이코스는 국내에 유통하는 Razer 제품에 대해 마우스는 2년, 키보드와 오디오 제품은 1년의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서비스 기간 내에는 1대1 새 제품으로 교체해 준다. Razer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razer.wayco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