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m)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고객지원센터에 호빵기를 설치하여 방문 고객에게 따뜻한 호빵을 무상 제공한다.
계절마다 특색있는 먹거리를 준비해 고객지원센터 방문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는 올 겨울에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호빵을 제공함으로써 추운 겨울철 애프터서비스를 받기 위해 힘들게 내방한 고객들의 추위를 녹여준다.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선정 8년 연속 '고객만족 대상'과 '히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주)이엠텍아이엔씨의 고객지원센터는 용산 전자 상가와 다소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내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용산상가 내 전자월드 주차장과 이엠텍 본사 간에 매 시간마다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고객지원센터에는 먹거리 뿐만 아니라 A/S 처리를 기다리는 대기 시간이 무료하지 않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비치하여 방문 고객으로 하여금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그래픽카드 전문 업체답게 최신 그래픽 기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Experience Zone'을 고객지원센터 내에 설치 해 방문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Experience Zone'에는 AMD의 다중 모니터 사용 기술인 Eyefinity기술과 NVIDIA의 입체 영상 기술인 3D Vision기술을 구현해 놓은 PC 시스템을 설치해 방문 고객이 직접 체험해보고 최신 기술의 장점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놨다.
(주)이엠텍아이엔씨 홍보팀의 김미애 대리는 "제품 사용에 불편을 느껴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빠른 처리와 더불어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 불편을 최소화 해 드리는 것도 고객 지원의 일환이라 생각하고 이와 같은 대 고객 편의 제공 이벤트와 시설 확충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호빵 제공 행사는 2013년 2월 말까지 진행되며 무제한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방문을 예정하고 있는 소비자는 따뜻한 코코아 한잔과 함께 호빵을 즐기며 잠시 언 몸을 녹여보는 것도 좋겠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