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터, 라이트온 SSD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 www.compoint.co.kr)는 '플렉스터 닌자 한정판 SSD'를 국내에 정식 발매함과 동시에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포인트 관계자는 "좋은 SSD를 선택하기 위하여 전문가들은 컨트롤러와 함께 메모리의 품질에도 유의하라고 권하고 있는데, 플렉스터 닌자 SSD 제품은 두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한다"라고 전했다.
플렉스터 닌자 SSD는 마벨의 88SS9174 컨트롤러와 도시바 34nm 토글메모리를 장착하여 시중의 19nm 메모리 제품보다 약 80% 더 강한 내열화성으로 더욱 뛰어난 안정성을 갖췄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34nm 제품이 좋다는 것은 이미 많은 SSD 제조사와 사용자가 알고 있지만 비용문제로 거의 생산되지 않는다며, 이러한 고가의 제품을 시중의 경쟁제품과 비슷한 수준으로 출시, SSD 시장에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 것이라고 컴포인트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컴포인트는 국내 정식출시 기념으로 12월 20일까지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을 구입하여 다나와, 네이버카페(SSD사용자모임) 등 인터넷상의 하드웨어 커뮤니티에 제품에 대한 사용기를 등록하면 10,000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플렉스터 닌자 SSD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포인트 홈페이지(www.compoi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