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의 한국법인인 델 인터내셔널㈜(대표 피터 마스, 이하 델코리아)은 윈도우8에 최적화된 풀HD 멀티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프리미엄 올인원 PC '인스피론 원 23 터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스피론 원 23은 1920 x 1080 해상도의 풀HD의 WLED 타입 23형 스크린을 탑재한 멀티미디어 올인원 PC로, 특히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10포인트 멀티 터치 기능을 통해 윈도우8의 환경에 최적화된 터치 PC 경험을 할 수 있고 가족과 함께하는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창의적인 작업과 대화형 터치 게임 등에도 활용성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연락처, 일정, 사진 및 기타 파일을 클라우드로 동기화하면 인터넷에 연결된 윈도우8 장치로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으며, 바탕화면의 전면에 엔터테인먼트 및 업무용 어플리케이션을 배치해 더욱 빠르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방식으로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어 검색 시간을 줄이고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등 새로운 멀티 터치 윈도우8의 환경으로 생산성과 사용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하드웨어 제원도 뛰어나다. 자신의 컴퓨팅 환경에 맞게 선택가능한 델만의 옵션으로 3세대 인텔 코어 i5 및 i7을 비롯하여, AMD 라데온 HD 7650A 1GB DDR3 그래픽카드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최대 8GB DDR3 메모리로 빠른 사진 및 비디오 편집, 고화질 영화 감상, 원활한 멀티태스킹 및 엔터테인먼트 작업도 수월하다.
올인원 PC만의 장점인 공간절약 효과와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무선 키보드를 배치하면 더욱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는 등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으며, 별도의 VESA 마운트를 활용해 벽에 장착함으로써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도 있다. 자연스럽게 라운딩 처리된 모서리에 고급 마감 소재를 사용했고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받침대로 견고하면서도 날렵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인스피론 원 23은 최대 AMD 라데온 HD의 그래픽기능과 블루레이 콤보 드라이브를 사용해 뛰어난 화질의 영상은 물론 웨이브 맥스오디오3 기술로 풍부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내장 HD 웹캠으로 통해 온라인 화상 채팅을 즐길 수 있고, 스카이프 등의 화상 채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주변의 잡음을 차단하는 듀얼 디지털 어레이 마이크도 내장되어 있다.
델 코리아 관계자는 "윈도우8 출시 이후 최신 사양의 터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길 원하는 고객의 욕구는 높아져 가고 있다"며, "인스피론 원 23은 올인원의 장점에 멀티 터치 기능을 결합해 사용자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윈도우8에 최적화된 풀HD 멀티 터치를 매력적인 가격으로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스피론 원 23은 사양에 따라 1,296,900 원(부가세 포함)부터 시작하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델 코리아 홈페이지(www.dell.co.kr/219)나 전화 문의(080-200-3779)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