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리아, 박재표 신임 마케팅 총괄 선임…기업·소비자 마케팅 새 바람 넣을 것

2012.12.10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델의 한국법인인 델 인터내셔널㈜(대표 피터 마스, 이하 델 코리아)은 기업과 소비자 마케팅을 총괄하는 한국 법인 마케팅 임원으로 박재표 상무를 취임, 델 코리아의 기업 및 소비자 마케팅에 새 바람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임 박상무는 HP 코리아 채널마케팅을 거쳐 델 코리아에서 한국과 중국을 포함한 아태지역의 제품 마케팅, 프라이싱 그리고 플래닝을 담당했다. 9년 이상을 델에서 근무한 델 맨으로 최근 IT 통합 솔루션 기업으로 위상을 강화하고 있는 델의 비즈니스를 가장 잘 알릴 수 있는 적임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 델 인터내셔널, 신임 한국 법인 마케팅 총괄 박재표 상무

 

박상무는 앞으로 국내 고객에 맞춘 델 코리아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관련 마케팅 전략을 개발 및 수행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기업 인지도와 함께 브랜드와 타깃에 맞는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박 상무는 "델은 기업이 필요한 총합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변화를 거듭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출시하고 있다"며, "기업과 일반 소비자를 아우르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IT 경험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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