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컴퓨팅 전문기업 (주)비아코는(www.viako.com)는 국내 총판권을 가지고 있는 마하익스트림의 새로운 SSD 라인업인 'MX-Myles(MX-마일스)'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X-Myles 시리즈는 높은 안전성을 가지고 있는 마벨의 88SS9174 컨트롤르를 사용한 제품으로 최대 읽기/쓰기 속도가 각각 530MB/s와 265MB/s를 지원한다.
MX-Myles 제품은 슬림형 노트북과 울트라북 지원을 위해 7.0mm 높이로 제작되었으며, 바디 전체가 알루미늄 헤어라인 처리 등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MX-Myles 제품은 12월 12일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으로, 비아코는 우선 수요가 많은 128GB 제품을 먼저 출시하며, 향후 64GB와 256GB 제품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비아코는 다양한 베어본, 완제품, 케이스와 미니PC 관련 주변기기, 산업용 영상장치의셋탑박스 등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미니PC 및 MINI-ITX 관련 토탈 솔루션 제공과 함께 디자인 PC, 미니 HTPC, 산업용 셋탑박스 시장의 국내 대표기업으로서 행보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비아코(www.viak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