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기기 및 문서 솔루션 기업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사장 김광욱, www.kyoceradocumentsolutions.co.kr)는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인증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SQ: Service Quality)'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본 인증은 서비스 품질에 대한 국내 유일 정부 공인인증으로, 학계 관계자와 서비스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현장 평가하고, 고객이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가 탁월한 기업에게 수여된다.
고객 제일주의를 지향하며 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업을 목표로 하는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의 경영이념은 인류 사회의 진보 발전에 공헌하는 것이며,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보다 싸게 공급하고 항상 신기술 개발에 힘쓰고, 우수한 신제품을 공급함으로 판매를 원활하게 진행하여 정직한 이익을 내는 것을 경영 수단으로 삼고 있다고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측은 설명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는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하여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하였으며,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통해 'ecology'와 'economy'측면을 모두 고려하는 에코시스 컨셉, 장수명화, MDS (Managed Document Service)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무엇보다, 이번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으로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의 서비스 품질관리 시스템의 우수성이 입증된 것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의 김광욱 사장은 "이번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고객 제일주의 원칙 경영을 꾸준하게 수행하여 얻은 소중한 결과"라며, "전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과 서비스 조직의 재정립, 업무 프로세스 혁신 등 서비스 및 관련 부서 업무의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며, 무엇보다 고객이 원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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