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연말연시를 맞아 더욱 특별한 2013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바이오 윈터 페스티벌(VAIO WINTER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오 윈터 페스티벌은 윈도우8 탑재 바이오 노트북 신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된다. 해당 모델에 따라 전용 가방, 프리미엄 파우치, 무선 마우스 등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높여주는 전용 액세서리를 함께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소니코리아는 최근 윈도우8의 수려한 화면과 빠른 속도 그리고 감각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를 최적화한 바이오 라인업을 선보였다. 태블릿과 울트라북이 결합된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PC, 바이오 듀오 11(VAIOTM Duo 11)을 비롯하여 Windows 8을 탑재한 바이오 신모델을 올 겨울 이벤트를 통해 더욱 특별하게 만날 수 있다.
국내 출시 이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바이오 듀오 11은 독창적인 서프 슬라이더(Surf Slider™) 디자인으로 사용에 따라 키보드, 태블릿, 펜 모드 등 자유롭게 변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11.6형의 하이브리드 PC다. 풀 멀티 터치 화면으로 손 끝으로 터치하며 PC를 다룰 수 있는 감동을 극대화했다. 함께 제공되는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을 활용해 노트 필기와 이미지 추출 등 다양한 작업을 지원하며 직관적인 편리함과 실용성으로 무장했다.
▲ 소니 바이도 듀오 11
바이오 듀오 11 외 바이오 E 시리즈 14P 모델(SVE14A27CKH, SVE14A26CKS)과 바이오 T 시리즈 13 상위 모델(SVT13126CKS, SVT13127CKS) 역시 멀티 터치 화면을 탑재해 Windows 8의 자유로운 터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C 사용 패턴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Windows 8 탑재 라인업을 '바이오 윈터 페스티벌'을 통해 실속 있게 장만할 수 있다. 강력한 성능과 탁월한 이동성을 갖춘 멀티 플레이어 노트북 바이오 S 시리즈, 바이오 울트라북으로 완벽한 연결성(connectivity)을 갖춘 바이오 T 시리즈, 일상생활에서 사용자의 편의성과 개성을 극대화 한 스타일리시 노트북 바이오 E 시리즈가 다양한 사양과 컬러로 출시됐다.
▲ 소니 바이도 E 시리즈
▲ 소니 바이도 T 시리즈
이벤트 기간 내 해당 바이오 노트북을 구매하고 2013년 1월 2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정품 등록은 소니 고객서비스센터(scs.sony.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은품을 요청하면 별도로 배송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오 온라인 홈페이지(www.sony.co.kr/vaio)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2012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3년에도 시대를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이진성 기자 mount@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