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원격 고객 지원 서비스 개시

2013.01.17 컴퓨팅 편집.취재팀 기자 :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kr)는 고객 지원 서비스 향상의 일환으로 원격 제어 지원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해 실행한다고 밝혔다.

 

원격 제어 서비스는 전화나 이메일만으로 처리가 어려운 고객의 상담, 장애 처리 요구 등을 상담원이 실시간 원격 제어를 통해 즉시 장애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하드웨어적인 문제와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를 구별하기 쉽고, 점차 빈도가 늘어가고 있는 소프트웨어에 의한 장애와 사용자 미숙으로 인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주)이엠텍아이엔씨가 도입한 원격 제어 방식은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GS인증)을 획득하고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관공서, 교육기관 등에서 사용하는 안전하고 안정적인 방식으로 보안에 대한 우려를 덜 수 있으며, 엑티브엑스(ActiveX) 기술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외에도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 대응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주)이엠텍아이엔씨의 김승훈 센터장은 "원격 접속 고객 서비스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의 문제를 진단하고 고객의 화면을 함께 보면서 문제을 해결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며 대기업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엠텍에서 새로 도입하는 원격 고객 지원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서비스 지원 요청 방법은 (주)이엠텍아이엔씨 홈페이지(www.emtekin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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