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는 GTX670 에 채택되었던 듀얼방식의 고급 쿨러를 채용한 '지포스 GTX650Ti AMP! DUAL KING GDDR5 1GB'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텍의 '지포스 GTX650 Ti AMP! DUAL KING GDDR5 1GB'는 조텍의 AMP!의 명성에 걸맞게 코어클럭을 최대한 끌어올린 제품이다. 코어클럭을 GTX650 Ti 제품군에서도 최상위의 클럭인 1033MHz 으로 세팅되어 있으며, 메모리 클럭도 6200MHz 로 높였다. 특히, 기존 하이엔드 그래픽카드인 GTX670 에 채용했던 고급 듀얼쿨러를 사용하여 오버클럭의 발열에 대비한 것이 특징이다.
듀얼킹이라 이름 붙은 고가의 듀얼쿨러는 열전도가 좋은3개의 구리 히트파이프를 장착하여 장시간의 게임환경에서도 빠른 열 배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조텍의 깐깐한 쿨러 검증테스트를 무사히 거친 매우 튼튼한 쿨러로 정평이 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조텍코리아는 조텍의 전세계 지사들 중 유일하게 조텍 지포스 500시리즈 이후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구입 후 14일 이내에 홈페이지에 제품등록을 하는 것 만으로 기본 3년 무상보증 서비스뿐만 아니라 2년의 추가된 RMA 서비스를 한 번의 운송비 부담으로 별도의 수리비 없이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제도를 도입하여 환영을 받고 있다.
또한 지포스 GTX650 급 이상 그래픽카드 모델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판다렌 수도승 펫 쿠폰이 무료로 제공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