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테크놀로지스, 워크로드 관리 복잡성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신제품 출시

2013.01.25 컴퓨팅 김원영 기자 : goora@noteforum.co.kr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CA Workload Automation)'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워크로드를 자동화해 비즈니스 서비스 배포 방식에 대한 새로운 방안을 제시한다.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확장된 애플리케이션 및  플랫폼 지원을 통해 분산·메인프레임·클라우드 환경에서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이 비용을 줄이고 비즈니스 서비스 딜리버리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은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AE',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iDash',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iXP'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지원해 분산·메인프레임·클라우드의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워크로드 관리의 복잡성을 줄이도록 해 준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워크로드 자동화는 비즈니스 서비스 딜리버리에서 중심적 역할을 하며 비즈니스 운영 핵심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원동력이다. 새로운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을 통해 고객은 복잡성과 비용을 줄이고 서비스수준 계약(SLA)을 준수하기 위한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의 통합된 자동화 기능은 IT가 워크로드를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도록 돕는다. 메인프레임 zIIP 스페셜티 엔진, SQL 서버 통합 서비스, 웹 서비스, 텐덤 NSK와 같은 새로운 플랫폼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향상된 UI에서 관리 작업을 자동화하고, 신속하게 원인 분석이 가능한  강력한 모니터링 및 리포팅 기능을 지원해 서비스 수준과 IT 효율을 개선시킨다. 또한 수동 작업을 줄여 복잡한 워크로드 관리 비용을 낮출 수 있다.

 

새로운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솔루션을 활용하면 고객은 워크로드를 더 빨리 배포ㆍ업그레이드ㆍ관리할 수 있어 투자 회수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해리스 코퍼레이션의 제레미아 스미스 정보시스템 관리자는 "우리는 지난 몇 년간 재무, 자재소요관리(MRP), 주문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를 처리하기 위해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을 활용해 왔다. 이 솔루션은 작업 스케줄, 예를 들면 어떤 프로세스가 운영되고 문제가 발생할 경우 어떻게 신속히 해결해야 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 관리 협회 수석 분석가 토스턴 볼크는 "CA 테크놀로지스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서비스 배포를 위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워크로드 자동화의 역할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CA 테크놀로지스는 IT 조직이 상이한 서비스를 관리하는 복잡성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하나의 포괄적 워크로드 자동화 솔루션을 공급한다. 특히 우리는 이 솔루션이 작업 실패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높이며, 기업이 SLA를 더 잘 충족시키고 긍정적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게 해주는 분석 기능에 큰 감명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파트너인 로버트 마크 테크놀로지스 사장 겸 회장 밥 슈와츠는 "우리는 CA 테크놀로지스와 10년 넘게 파트너로 일해왔다. CA 테크놀로지스는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 신제품은 이런 노력의 증거며 통합성, 향상된 사용자 경험, 크로스 플랫폼 지원을 통해 고객들은 유연성과 확장성을 확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CA 워크로드 오토메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a.com/main-advantag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5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3,462 Review 3,512
2006-2025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