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가 지스킬(G.SKILL)의 대표 고성능 메모리인 아레스(ARES)의 추가 제품을 공식 출시했다.
아레스 제품은 기존 블루, 오렌지 두 가지 색상 중 오렌지 색상의 제품으로 최근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PC-17000(2133Mhz)클럭의 동작속도를 갖는 제품이며, 4GB 용량의 메모리 2개가 구성된 패키지로 8GB의 넉넉한 용량을 확보할 수 있다.
효과적인 메모리 쿨링을 위한 방열판은 LP(Low Profile)형태로 제작되어 일반 스탠다드형 메모리와 높이가 같아 메인보드 장착 시 CPU쿨러와 같은 타 하드웨어와의 간섭이 최소화 되도록 하였다.
또한, 인텔 아이비브릿지 CPU는 물론 이전 샌디브릿지 CPU와도 완벽하게 호환되며, 최근 발표된 윈도우8 에서도 문제없이 작동되도록 설계되었다.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고성능 메모리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짐에 따라 램타이밍, 클럭, 용량에 따른 다양한 수요가 생겨 이와 같은 추가 제품 런칭을 결정짓게 되었다"고 전했다.
지스킬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아레스 8GB PC-17000 CL11 듀얼킷 제품은 곧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9만 원대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이노베이션티뮤가 국내 공식 유통중인 지스킬은 오는 2월 2일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LoL 챔피언스 윈터 2012-2013의 공식 스폰서로서 경기용 PC메모리로 선정되는 등 대회 관계자들과 많은 프로게이머, 게임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