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정보통신(대표 이상배, www.izio.co.kr)은 자사의 기가비트,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ZIO-9500GD의 보안 및 인터넷 게임 안정성을 높인 펌웨어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윈도우7 이상에서 웹 관련 게임 진행 시 안정성을 높였으며, 고정DHCP주소 예약 설정 이후 로컬망 에서 DDNS서비스가 지원가능 하도록 지원하고 DMZ활성화후 비활성화 적용 및 ADSL ID 입력란 20자리 까지 확장 기능이 추가 됐다.
이외에도 고수준의 DMZ, MAC clone 기능을 동시에 설정이 불가능 하도록 했으며, DMZ설정과 Web Redirection 기능을 동시에 설정할 경우 무선 단말기 웹 서비스가 원활히 이루어 질 수 있게 했다.
▲ ZIO-9500GD
ZIO-9500GD는 기존 공유기 들이 웹브라우져를 통해 몇 단계를 거쳐 들어 가는 방법으로, 초보자들의 경우 업데이트에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을 감안해 공유기 버튼 클릭만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게 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조한 공유기다.
블레스정보통신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7차 펌웨어 업데이트는 보안과 웹 기반 게임 안정성을 높이는데 신경을 썼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펌웨어 업데이트와 사후지원으로, 소비자들이 최신 공유기를 사용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다"라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