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 솔루션 및 PC하드웨어 부품 전문기업 잘만테크㈜(www.zalman.co.kr)는 지난 1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국제전자제품 박람회(CES2013)'에서 선보였던 신제품 PC케이스 MS800과 MS800 PLUS를 전세계에 출시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MS800시리즈는 잘만 특유의 뛰어난 냉각성능을 기본으로 일체감 있는 외형 디자인, 탄탄한 마감처리 및 '안정감'에 포커스를 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보통 전면쪽에 위치하던 다양한 단자와 버튼들을 제품 상단에 위치시키고 이와 함께 간단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차별화를 꾀했으며, 무나사 시스템 구조로 조립의 편의성을 높이고 그래픽카드 처짐 방지 지지대 포함 및 각도조절 가능한 92mm 팬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잘만 MS800 PLUS 케이스는 SATA3를 지원하는 핫스왑베이가 기본 장착되었으며, 도장이 포함된 섀시 두께도 0.90 ~ 1.06T 로 상대적으로 묵직한 편인데 섀시 두께가 두꺼울수록 제품 단가가 오르지만 잘만은 케이스 강성에도 상당한 신경을 쓰면서 최대한 가격대 성능비가 뛰어난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전했다.
잘만테크㈜는 2012년 종합컴퓨터부품기업을 선언하고 현재 다양한 PC 관련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2013 CES Innovation Award로 선정된 Fanless Cooler와 CI Water Cooler 외에도 2013년 신제품으로 프리젠터, POWER BANK 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잘만테크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코스닥 상장PC하드웨어 부품 전문기업으로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만족 A/S, 고품질, 고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잘만테크이기에 이번 PC케이스2종의 출시는 국내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다"라고 밝혔다.
잘만테크 MS800시리즈 PC케이스의 국내 유통은 ㈜아이구주(www.iguju.com)가 담당하게 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잘만테크(www.zalma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