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텍컴퍼니(대표 박찬석, www.visiontek.co.kr)는 유럽 게이밍기어 제조사인 OZONE GAMING과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프로팀인 MVP White 와 스폰서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OZONE Gaming Gear BRAND는 유럽을 필두로 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였고, 한국에 상륙하여 게이밍기어 시장의 점유율를 꾸준히 높여가고 있다. MVP White 팀은 <스타크래프트2>와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임단 MVP(총감독 최윤상)의 소속으로서 이번 OZONE과의 후원계약 체결로 선수들은 더 안정적인 환경에서 연습을 하고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다.
비전텍컴퍼니 마케팅 관계자는 "향후 공식게임대회에는 MVP OZONE 명칭으로 나서게 됩니다. 양자간의 계약으로 LOL게임, 게이밍기어의 시너지효과를 크게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OZONE GAMING은 e스포츠 문화를 장려, 게임산업의 발전에도 한 역할을 하고있다. 2월14일까지 펼쳐지는 넥슨사의 카트라이더 17차 리그(온게임넷)에는 OZONE 게임단 3팀이 상위랭커를 기록하 고 있으며, 지난 1월31일 끝난 준결승 1경기에서는 OZONE XENON과 RAGE팀이 나란히 결승에 안착하는 괴력을 발휘하고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